(주)디에스이-인천연수구청-인천공단소방서, 업무협약체결
(주)디에스이와 인천연수구청, 인천공단소방서는 지난 19일 연수구청 소회의실에서 '연수구 저소득계층 주거안전지킴이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거안전지킴이 사업'은 주거환경이 열악하거나 화재 등 안전사고에 취약한 계층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민·관이 협력지원 하는 사업이다.
2015년 부터 연수구와 협약을 맺은 (주)디에스이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친환경 LED 조명을 무료로 설치하며 일회성 봉사가 아닌 더불어 사는 사회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이 저소득 계층 주거안전을 위한 협력 체계를 강화해 그들이 더욱 안전한 주거 생활을 영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주)디에스이 강영준 대표이사는 "LED조명이 저소득 가구에 희망을 밝혀줄 것이라 믿고 기쁜 마음으로 협력 사업에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추현만 인천공단소방서장은 "소방 안전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http://www.weekly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146683
https://www.nibtv.co.kr/new_2015/cgi/board.html?type=view&class=news&no=36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