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매우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바로 4월 4일 금요일에 방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90회에 저희 히포팜텍의
식물생장LED 조명과 분리형 스탠드가 등장했습니다.
배우 정재광님의 집을 소개하는 장면에서 약 5분간 자연스럽게 노출된 히포팜텍 제품은
식물과 조명, 스탠드가 함께 자연스럽게 등장하며 그 안에서의 일상을 빛내주고 있었어요!
물론 프로그램 내에서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은 없었지만, 시청자들에게는 어떤 제품이었는 지 인상을 남기기에는 충분한 순간이였습니다.
특히나 그 제품이 바로 저희 회사의 식물조명이라니, 정말 뿌듯하고 기쁜 순간이었답니다.
배우 정재광님은 집에서 식물을 몇개 키우고 계셨고, 조명과 스탠드를 아주 자연스럽게 배치하여 집 안의 분위기를 더욱 아늑하고 멋지게 만들고 있었습니다.
그러면서도 저희 히포팜텍 식물조명은 실내 식물의 성장을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었어요.
히포팜텍 식물등을 사용한 배우 정재광님의 집, 푸릇 푸릇한 일상
정재광님의 집에서 저희 제품이 자연스럽게 녹아든 모습을 보면서, "식물조명을 인테리어로 활용될 수 있구나!"라는 느낌을 받으셨나요?
히포팜텍 식물등은 그 분위기를 해치지 않으면서 완벽하게 어우러질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자부심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인테리어 조명으로도 완벽한 은은한 노란색의 빛!! 공간을 아늑하게 만들면서도 식물 생육에 도움을 준다는 점! 바로 그 점이 저희 히포팜텍 식물등의 큰 장점입니다.
식물생장 LED조명과 분리형 스탠드는 단순히 기능적인 요소를 넘어서, 집안의 분위기를 아늑하고 멋지게 변화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여러분도 정재광님의 집처럼 따뜻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히포팜텍을 꼭 한 번 확인해 보세요!